https://www.handple.biz - An Overview

노포 : 손님이 포경을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대개의 경우 견디기 어려운 심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노콘, 인테리어와 함께 성노동자가 기피하는 종류의 손님 유형이다.

입싸 : 남성이 성노동 여성의 입에 사정하는 것. 립카페의 공식 서비스이다.

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: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.

소프트 :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. 그 반대는 하드.

애인 모드 : 분위기를 애인처럼 해 주는 형태. 말 그대로 모드에 불과한데 이에 현혹되어 로맨틱한 감정에 빠지는 손님들이 많음.

☆ 꺽기 : 손님이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.

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.

블랙 :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핸플 사이트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.  

남성들은 이 서비스를 하면 자신만 쾌감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성노동 여성도 함께 쾌감을 느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핸플 사이트 좋아한다. 일상에서는 보빨이라고도 부른다.

상탈 : 립카페에서, 여성이 상의만을 벗고 서비스하는 것. 웃짱, 윗짱까라고도 부른다. 원피스를 입었을 핸플 때에는 팬티만 남기고 벗는다.

막방 : 마지막 방의 줄임말이다. 성노동자가 "오빠 나 막방" 이라고 말하면 이제 이 방이 끝나면 퇴근하겠다는 뜻이다.

화류계에서는 언냐의 얼굴이나 몸매 등 외모를 일컫는 속어임. 괜찮은 언냐를 와꾸 나오는 언냐라고 함.

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게이 사우나 · 핸플 레깅스룸 · 문짝집 · 보도방 · 셔츠룸 · 오피방 · 집창촌 · 집창촌/대한민국 · 쓰리노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